요금
아파트 단체계약으로 유선방송 시청 중입니다. 혹시 상품 변경(셋톱박스)을 하게 되면 비용이 얼마나 추가되나요?
문의하신 상품 변경의 경우 디지털 상품은 현재 행사 중으로 자사 단체로 계약된 아파트는 저렴한 수신료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상담 직원을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VOD
VOD 컨텐츠 제한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TV 시청화면 ▶ 리모컨 메뉴 버튼 ▶ TV 도우미 ▶ TV 맞춤설정 ▶ 제한 비밀번호를 선택하시면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초기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VOD
VOD 컨텐츠 구매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TV 시청화면 ▶ 리모컨 메뉴 버튼 ▶ TV 도우미 ▶ TV 맞춤설정 ▶ 구매 비밀번호를 선택하시면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구매비밀번호는 1234입니다.)
VOD
VOD가 해지하기 전엔 계속 부과되는 걸 몰랐는데요?
VOD는 현재 SVOD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SVOD는 월정액 방식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매월 최신 영화 30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VOD를 가입하실 경우, 별도의 해지 의사를 표현하시기 전에는 월정액 과금을 매월 부과하고 있습니다. 핸드폰 요금제를 처음에 선택하시면 별도의 변경 의사를 표현하지 않은 이상 계속 과금하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VOD는 매 편 보실 때마다 과금을 하는 RVOD (Real VOD) 서비스도 있는데 이 경우는 콘텐츠를 볼 때만 과금하기 때문에 SVOD와는 다른 방식입니다. VOD 메뉴에 특선으로 제공되는 콘텐츠가 이런 방식입니다.
영화가 극장 개봉을 완료한 뒤 70~90일 이후에 VOD로 서비스됩니다. 1년에 출시되는 국/내외 영화는 총 200여 편입니다. 그중에서 특히 해외 영화는 VOD 제공 조건으로 불법복제 방지 대책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불법 복제 방지 대책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솔루션이 필요하며 그 솔루션을 채택할 경우 1%의 로열티를 국외 업체에 주어야 합니다. 이러한 연유로 솔루션 채택이 늦어지고 있으며 해외 영화가 VOD 제공되는 일정이 다소 늦어지고 있습니다. 그 외의 국내 영화 중 70% 이상이 제공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