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해지
아파트 단체계약으로 아날로그 방송 시청 중입니다. 디지털방송으로 변경하게 되면 비용이 얼마나 추가되나요?
디지털 상품은 현재 행사 중으로 자사 단체로 계약된 아파트는 저렴한 수신료와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상담 직원을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입.해지
방송과 인터넷전화만 가입할 수 있나요?
CMB에서 제공하는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고, 방송과 인터넷전화 서비스만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전화는 인터넷망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타사 인터넷 서비스라도 이용 중이셔야 합니다.
가입.해지
결합상품 사용 중입니다. 인터넷이나 방송만 따로 해지할 수 있나요?
결합상품을 이용하시던 도중에 특정 상품에 대해서만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계약된 약정 기간 내에 특정 상품을 해지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 및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해 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해지
방송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터넷을 추가로 가입하여 결합상품으로 묶을 수 있나요?
하나의 상품을 이용하시던 도중에 다른 상품을 추가로 가입하셔도 결합상품으로 묶여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해지
가입하려고 하는데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생활 속의 TV 여러분의 방송 CMB는 방송,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와 다채로운 스마트 미디어 등 즐거움이 가득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 소개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 상품 소개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별 가입 요금은 전화로 문의하실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시면 빠른 상담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가입.해지
지금 해지하면 위약금이 얼마나 나오나요?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본인이 직접 전화 주시면 약정 기간과 할인금액 확인 후 빠른 할인반환금 안내가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안내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가입.해지
해지, 신규 접수시 꼭 본인만 가능한가요 ?
해지와 신규 접수 등은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본인이 직접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접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본인이 아닌 경우 접수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
가입.해지
해지 부탁드립니다. 전화 연결이 너무 어렵네요.
먼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우셨던 점 죄송합니다. 해지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본인 확인 절차 후 접수 가능한 부분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 본인께서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입.해지
해지한 상태인데 다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어서 할 수 있나요?
재가입 시 설치비 할인 혜택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셨던 가입자분 본인께서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입.해지
아파트 입주자로 아날로그 방송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골프채널을 추가로 시청하려고 하는데 가입 절차 및 추가 요금 등을 알고 싶습니다.
iTV HD 디지털상품에 가입하시면 다수의 채널과 함께 J GOLF, SBS GOLF 방송 시청 가능합니다.
거주하시는 아파트 계약 건에 따라 금액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요금 및 자세한 추가 설명과 다양한 할인 혜택 확인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