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즐겨찾기회사소개지역방송회사소개위약금조회

제목

불방망이 한화이글스, 최하위 NC 잡고 2위 도약

기자김형식

등록일시2018-05-31 19:36:58

조회수5,660

사회/스포츠

 

■ CMB 대전방송 뉴스

 

<아나운서>
한화이글스가 홈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의 시즌 7차전 경기에서 무려 15개의 안타, 선발 전원 안타를 기록하며 3연승을 거뒀습니다. 한화이글스는 이 승리로 SK를 끌어내리고, 일주일 만에 다시 단독 2위로 올라섰습니다. 보도에 김형식 기자입니다. 

 

<기사>
한화이글스가 NC와의 홈 경기에서 홈런 1개를 포함해 무려 안타 15개를 몰아치고 10대 4로 완승했습니다.

한화는 1회초 NC 박민우와 이원제에게 솔로홈런을 내주면서 0대 2로 리드를 내줬습니다.

하지만 2회 말, 한화는 마법같은 빅이닝을 만들어냈습니다. 
  

한화는 2회에만 무려 12명의 타자가 7개의 안타를 몰아치며 단숨에 8득점을 쌓았습니다.

한화는 0대 2로 뒤진 2회말, 선두 호잉의 내야 안타로 기회를 잡았습니다.

여기에 NC 선발 왕웨이중 악송구까지 더해지며 한화는 득점찬스를 이어갔습니다.

무사 2, 3루에서 김민하가 역전 우선상 2루타를 터뜨렸고, 1사 후 백창수가 2루타를 쳐 김민하마저 홈에 불러들였습니다.

 

상대의 실책도 계속됐습니다. 이번에는 NC 유격수 노진혁이 공을 뒤로 흘리며, 한화 주자 2명이 득점해 순식간에 점수는 6대 2로 벌어졌습니다.

타선이 돌아 다시 등장한 호잉이 8대 2로 크게 달아나는 우전 적시타를 터뜨리며 경기의 쐐기를 박았습니다.

 

배영수는 4회초 나성범에게 솔로홈런을 맞았지만 타선이 4회말 다시 한점을 만회했습니다.

한화는 5회초 NC에게 또다시 한점을 내줬지만 이후 추가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6회 이후 송은범과 이태양, 박상원, 장민재가 1이닝씩 맡아 무실점 계투를 펼쳐 이 날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한편, 이날 경기 CMB스포츠 중계석에는 권부남 대전청소년위캔센터장 찾아 중계진과 함께 선수들을 응원했습니다.

 

▶ 권부남 센터장 / 대전청소년위캔센터
직접 캐스터를 해보니 야구장의 열기가 느껴져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특히 한화이글스가 잘하고 있는 상황에 캐스터를 할 수 있게 돼 너무 재밌었습니다. CMB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야구를 관람하니 생동감 있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습니다. 올 시즌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한화이글스를 응원하러 찾아온 팬들은 열띤 응원을 보냈습니다.

 

▶ 서채영, 정혜민 / 대전시 서구 정림동, 대전시 중구 선화동
김태균 선수가 부상을 당했는데 빨리 복귀했으면 좋겠고 이번 시즌 한화이글스 선수들 모두 부상 없이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한화이글스 덕분에 살맛 납니다. 감사합니다. 한화이글스 파이팅!

 

▶ 노영섭 / 대전시 서구 내동
요즘 한화이글스 야구 정말 재밌습니다. 호잉, 정근우 선수를 비롯해 다른 선수들이 모두 잘 해주고 있고 선수들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 한화이글스 이번 시즌 우승 한번 했으면 좋겠습니다. 한화이글스 파이팅!


3연승을 달린 한화는 31승 22패를 거두며, SK 와이번스를 3위로 밀어내고 단독으로 2위로 올라섰습니다.

 

(취재기자 : 김형식, 영상취재 : 임재백)
선발전원안타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한화이글스. 11년 만에 가을야구 도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날로 더해지고 있습니다. CMB뉴스 김형식입니다.

 

#CMB대전방송 #뉴스와이드 #굿뉴스 #대전시 #대전 동구 #대전 중구 #대전 서구 #대전 대덕구 #대전 유성구 #충청남도 #공주시 #보령시 #논산시 #계룡시 #부여군 #서천군 #금산군 #세종시 #한화이글스 #NC #2위

 

 

 

[Copyright (c) by cmbdj.co.kr, Inc.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사진제목
MLB 서울시리즈 야구대표팀에 문동주‧노시환 등 한..금채윤 기자 [2024.03.08] [3,484]

[아나운서]MLB 서울시리즈 개막전에 앞서 오는 17일과 18일에 이벤트 경기를 치를 한국 야구 대표팀 명단이 확정됐습니다.[기사]최종 명단 35명 가운데 한화에서는 투수 문동주와 황준서, 타자 노시환, 문현빈이 이..more
한화이글스 류현진 vs 문동주 빅매치 청백전 열려박현수 기자 [2024.03.07] [3,517]

[아나운서]오는 9일, 2024 KBO리그 시범경기 개막을 앞두고 한화이글스 류현진과 문동주, 두 에이스 투수의 청백전 경기가 열렸습니다. [기사]12년 만에 대전 구장 등판 경기를 가진 류현진은 3이닝 1피안타 3탈삼..more
2024 KBO리그 시범경기 9일 개막… 주말 경기 유료박현수 기자 [2024.03.04] [3,651]

[아나운서]오는 9일부터 2024시즌 KBO 시범경기가 시작됩니다. [기사]올해 시범경기는 3월 9일부터 19일까지 팀당 10경기씩 편성됐습니다. 한화이글스는 3월 9일 삼성라이온즈와 2연전을 시작으로 KIA, kt, 두산..more
한화이글스, 2024 스프링캠프 종료박현수 기자 [2024.03.04] [3,630]

[아나운서]한화이글스가 호주와 일본에서 진행된 스프링캠프를 마무리했습니다. [기사]한화이글스는 호주 스프링캠프에서 초반 체력과 기술 중심의 훈련을 소화했고, 일본 오키나와로 넘어가 연습경기를 통..more
대전·충남 신규 의사 인턴 대부분 임용 포기이채령 기자 [2024.03.04] [3,464]

[아나운서]전공의들의 집단 사직 사태가 2주째 이어지는 가운데, 4일부터 임용 예정이었던 인턴들도 대부분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기사]4일 의료계에 따르면 대전 5개 주요 대학·종합병원에서 근무..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