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본인이 직접 전화 주시면 약정 기간과 할인금액 확인 후 빠른 할인반환금 안내가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안내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행복센터 업무시간은 (오전 9:00 ~ 오후 6:00, 토/일/공휴일 휴무)입니다.
CMB에서 제공하는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고, 방송과 인터넷전화 서비스만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전화는 인터넷망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타사 인터넷 서비스라도 이용 중이셔야 합니다.
결합상품 사용 중입니다. 인터넷이나 방송만 따로 해지할 수 있나요?
결합상품을 이용하시던 도중에 특정 상품에 대해서만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계약된 약정 기간 내에 특정 상품을 해지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 및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해 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터넷을 추가로 가입하여 결합상품으로 묶을 수 있나요?
하나의 상품을 이용하시던 도중에 다른 상품을 추가로 가입하셔도 결합상품으로 묶여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송과 인터넷 함께 이용 시 결합 할인으로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과 계약 건에 따라 금액 차이가 있으며 설치 가능 여부 확인을 위해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