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즐겨찾기회사소개지역방송회사소개위약금조회

제목

한화이글스, 화력 폭발 넥센에 8 대 22 대패

기자김형식

등록일시2018-07-13 18:40:22

조회수4,862

사회/스포츠

■CMB 대전방송 뉴스


한화이글스가 넥센 히어로즈와의 13차전 홈 경기에서 8 대 22로 패했습니다. 한화는 이날 경기에는 패했지만 3위 SK 와이번스가 LG 트윈스에 패하며 19년만에 전반기 2위를 확정지었습니다. 보도에 김형식 기자입니다. 

 

한화 선발 샘슨이 홈런 3개를 내주며 9실점 하고 여기에 수비 실책까지 더해지면서 넥센에 8대 22로 대패했습니다.

 

한화는 넥센에게 홈런을 허용하며 먼저 선취점을 내줬습니다.

한화는 2회 초 고종욱의 솔로 홈런과 임병욱의 투런 홈런을 허용하면서 넥센에게 3대 0 리드를 내줬습니다.

 

4회에는 무려 9실점을 하며 13대 0으로 끌려갔습니다.

한화는 선발 투수 샘슨의 불안한 마운드 운영 속 볼넷과 실책, 여기에 홈런까지 더해지며 대량실점을 허용했습니다.

1사 만루 위기에서 샘슨은 김규민에게 2타점 중전 적시타를 허용하더니, 이어진 1사 1, 3루에서 김하성에게 3점포를 얻어맞았습니다.

0대 9로 뒤진 상황에서 샘슨은 결국 마운드를 내려왔고 이어 장민재가 마운드에 올라왔으나 넥센의 화력은 쉽게 진화되지 않았습니다.

박병호 안타와 고종욱 볼넷 뒤 김민성과 초이스, 임병욱의 연속 안타가 나오면서 결국 넥센이 4점을 더 추가하고 13대 0으로 공격을 마무리 했습니다.

 

한화도 뒤 늦은 반격에 나섰습니다.

4회말 선두 김회성이 상대 실책으로 출루해 김태균과 이성열의 연속 안타에 홈을 밟았습니다.

계속된 1·2루에서는 하주석의 적시 2루타가 터지면서 대주자 정은원이 득점을 성공시켰습니다.

5회말에는 강경학과 김회성, 정은원의 안타로 두 점을 뽑아내 4대 14를 만들었습니다.

 

한화는 9회말까지 추격에 끈을 놓지 않으며 넥센을 뒤 쫒았습니다.

장진혁과 정은원이 안타를 치면서 4점을 획득했지만 크게 벌어진 점수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경기는 22대 8로 종료됐습니다.

 

이날 CMB스포츠 중계석에서는 박용갑 중구청장이 일일캐스터로 참여해 한화이글스를 응원했습니다.


▶ 박용갑 / 대전 중구청장
CMB에서 저에게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제가 해왔던 일, 앞으로 할 일 등 공약사항들을 다 말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야구 일일캐스터에 참여해보니 참 재밌고 자주 하고 싶습니다. 한화가 가을야구에 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한화 팬들의 열렬한 응원 덕분에 가을야구에 충분히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기에는 아쉽게 패했지만 19년 만에 정규시즌 전반기 승률 2위를 확정지은 한화이글스.

팬들은 올 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준 한화이글스 선수들에게 아낌 없는 응원을 보냈습니다.

 

▶ 박채은 / 대전시 중구 목동
한화이글스 선수들 요즘 너무 잘 해주시고 계신데 이 모습 계속 이어가서 가을야구에 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꼭 우승까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양성우 선수, 정은원 선수 파이팅!

 

▶ 장연홍 / 대전시 중구 목동
한화가 연승을 거두고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선수들 모두 부상 없이 가을야구까지 통과했으면 좋겠습니다. 한화 파이팅!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용규 선수를 응원하고 싶습니다. 이용규 선수 파이팅!

올 시즌 당당히 상위권에서 싸우고 있는 한화이글스.

(취재기자 김형식 / 영상취재 임재백)
11년 만의 포스트시즌 진출이 성사 될지 팬들이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CMB뉴스 김형식입니다.

#CMB대전방송 #뉴스와이드 #굿뉴스 #대전시 #대전 동구 #대전 중구 #대전 서구 #대전 대덕구 #대전 유성구 #충청남도 #공주시 #보령시 #논산시 #계룡시 #부여군 #서천군 #금산군 #세종시 #한화이글스
  

[Copyright (c) by cmbdj.co.kr, Inc.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사진제목
세종시 금남면 새샘교차로서 차량 전소배지훈 기자 [2024.04.03] [4,735]

[아나운서]어제 오후 6시 18분 경 세종시 금남면 장재리 샘교차로 인근에서 주행 중인 차량의 바닥에서 연기와 함께 화재가 발생했습니다.[기사]화재는 신고를 접수받고 출동한 소방대원들로 인해 신고가 접수 된 ..more
한화이글스, 롯데에 0대 1 패배... 리그 1위 유지금채윤 기자 [2024.04.03] [3,439]

[아나운서] 한화이글스가 롯데에 0대 1로 패했습니다. [기사] 8회초 롯데에게 1점을 내준 한화는 9회말 공격에서 하주석의 볼넷과 최인호의 2루타, 이재원의 고의사구로 만루 찬스를 얻었지만, 결정타가 터지지 ..more
대전경찰, 고의교통사고 보험사기 피의자 2명 검거장심결 기자 [2024.04.02] [3,656]

[아나운서]고의교통사고로 보험금을 받아낸 피의자 2명이 검거됐습니다.[기사]대전경찰청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해 4월까지 약 3년 동안 35회에 걸쳐 고의 교통사고를 일으켜 보험금을 편취했습니다.한편 일당은 ..more
한화이글스, 오늘부터 롯데와 홈 3연전… CMB 생중계금채윤 기자 [2024.04.02] [3,706]

[아나운서]한화이글스가 오늘부터 롯데를 상대로 홈 3연전을 치릅니다.[기사]한화는 산체스를, 롯데는 나균안을 선발로 예고했습니다.산체스는 지난 SSG와의 경기에서 5와 3분에 2이닝 동안 8개 삼진, 3피안타, 1실..more
4연승 한화이글스, kt와 홈 개막전… CMB 생중계박현수 기자 [2024.03.29] [3,797]

[아나운서]SSG와의 원정 경기에서 스윕과 함께 4연승을 기록하고 대전으로 돌아온 한화이글스가 오늘 류현진을 내세워 홈 개막전 승리를 노립니다. [기사]한화이글스는 홈 개막전에서 류현진을, kt위즈는 윌리..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