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B 대전방송 뉴스
<리드>
올해 상반기 대전·세종·충남 지역에선 '이동전화서비스'에 관한 소비자 불만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사>
한국소비자원 대전지원과 대전소비자단체협의회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2019년 상반기 대전·충남·세종지역 소비자상담 2만 5453건을 분석한 결과 이동전화 서비스가 590건으로 가장 높았습니다.
이어 기타 의류·섬유 491건, 스마트폰 479건', 헬스장·휘트니스 센터 465건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가운데 청약철회와 계약 내용 이행 요구 등 '계약' 관련 상담이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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